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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염병 해결완료

Play N Study

해결 완료
오진희
1. 과제 소개
JHX2가 제작할 Play N Study는 오프라인환경에서도 기본으로 동작되며 학습에 참여할 것을 요청하여 사용자가 자기 주도학습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영어 학습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한다. 기존 정해진 내용을 이용하여 한정된 학습을 제공하는 프로그램과 달리 사용자에 초점을 맞춰 커스터마이징된 level에 사용자는 맞춤형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제공되는 서비스 중 빅데이터 기반 학습된 대화형 챗봇은 교과 학습 이외에도 사용자의 일상 회화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학습 중에도 흥미를 잃지 않게 배운 내용을 게임으로 제공하며 게임 모두 사용자 학습을 기반한 데이터를 이용해 작동된다.

2. 개발 언어
Java16, Python3.8

3. 프로젝트 주요 기능
- Simulation Dialogue
- Make & Preprocessing Study Data
- Grammer Quiz
- Talking with Chatbot
- Game 1) Catchmind
- Game 2) Taja game
- Chatbot Server
- Game Server
이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 상황 및 여러 환경에 의해 접하기 힘든 상황 속에서 다양하고 능동적인 영어 학습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한다. 여러 활동을 통해 영어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앞으로의 심화 학습을 위한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또한, 자기 주도적인 학습 방식을 체화 할 수 있고 교과서 및 교과과정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코로나 이후에도 활용 가치가 높다. 게다가 대부분의 기능이 서버를 사용하지 않고 동작하기 때문에 인터넷 상황에 구애 받지 않을 수 있어 원활한 인터넷 환경을 갖추기 힘든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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