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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염병 해결완료

비대면 교육으로 인한 아이들 교육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교육 플랫폼

해결 완료
이해석
[비대면 교육으로 인한 아이들 교육의 어려움]

코로나로 인해 많은 교육 기관에서 비대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아이들의 교육 여건은 나빠지고 있습니다. 학부모들은 교육에 있어 자녀를 통제하고 동기 부여하는데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입니다. 많은 교육 플랫폼과 툴이 등장하였지만 학습 편의를 위한 것일 뿐, 이를 통해 아이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하는 것은 역부족이었습니다.

[비대면으로도 아이들에게 직접적으로 동기 부여할 방법이 있지 않을까?]

이에 저희 팀에서는 아이들에게 직접적인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교육 플랫폼 '캔디(Candy)'를 제안합니다.
'캔디'는 플랫폼의 화폐 단위를 뜻합니다. 플랫폼에서는 실시간으로 교육과 이에 해당하는 챌린지를 제공합니다. 학부모는 '캔디'를 충전한 뒤 이를 챌린지에 배정합니다. 아이가 이 챌린지를 완수할 경우 배정된 캔디 만큼의 보상을 받습니다. 아이들은 직접적인 보상이 존재하므로 더욱 열심히 교육에 참여할 것이고 학부모들은 목표 의식이 아직 부족한 아이들을 위해 필요한 교육을 선정하여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캔디' 플랫폼은 교육 기관, 강사, 일반 튜터 등과의 협업을 통해 무궁무진한 형태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지속적인 코드 리팩토링 및 구조 개선

- 타임 어택, 오답 문제 다시 보기, 문제 해설 등의 추가 기능 구현

- 이용자 피드백 수집 및 개선

-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교육 기관과 협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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